CHERRYPOST.net
체리우체국 - 메일친구 손편지친구 교류
보안 문자 코드
암호 다시 입력

펜팔 검색 결과 : 337

달팽이 / 23 /
경기도
안녕하세요. 해군으로 근무하고 있는 23살 군인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편지 쓰는 걸 좋아해서 줄곧 써 왔고 작년 5월부터 군생활하면서 쓴 편지가 예순 통이 넘을 정도로 편지를 꼬박꼬박 쓰는 편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책을 자주 읽는 편입니다. 입대하기 전에는 필름 사진을 많이 찍었고, 여행도 많이 다녔습니다. 자전거로 전국 여행을 다닌 적도 있어요! 원래는 손편지 쓰는 걸 좋아하는
모구모 / 28 /
경상북도
안녕하세요 군 시절, 싸지방이 없었기에 손편지를 하루에 하나는 써서 우편함에 넣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이 곳을 찾게되었습니다. 어떤 분이시라도 괜찮습니다! 일상의 사소한 일기를 서로 주고받는것, 그런걸로 힐링을 할 수만 있다면 손편지가 아니라 메일이라도 괜찮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 / 24 /
비공개
안녕하세요. 뭐라고 적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이메일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뻔한 이야기지만 지루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재미있는 일? 신선한 일? 을 찾고 싶어서요. 그리고 또 딱히 대화를 할 상대가 없다보니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친구를 찾습니다. 그냥 여러가지 이야기요~ 새로운 사람과 이야기를 해볼 수 있다는 자체가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강미진 / 21 /
비공개
안녕하세요? 21살 직장인입니다. 나이나 거리 상관없이 서로 이야기를 주고받을 메일친구를 찾고 있어요. 부담없이 편한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바탕 / 22 /
경기도
진지한 문체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사람을 구해봅니다. 손편지를 선호하지만, 서로 맞는 사람과 신뢰가 쌓였을때 주고받고 싶기에, 우선은 이메일로만 올려둡니다. 글을 유려하게 쓰시는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맞춤법이나 문장의 흐름에 문제가 없어 읽기 버겁지 않은 정도만 되어도 괜찮지만, 사실 무거운 이야기던 가벼운 이야기던 즐겁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낭만적인 분이셨으면 합니다.
남호영 / 39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쪼르릉 / 19 /
비공개
메일 펜팔 하실 분 구합니다!! 성별은 가리지 않지만 나이는 10대~20대까지만 받도록 할게요 죄송합니다 :( 제 관심사는 아주 다양해요! 게임, 운동, 사진찍기, 아이돌, 다이어리 꾸미기, 여행, 음식, 애완동물 등등 너무 많아서 쓰기 힘드네요,,, 자세한 건 펜팔 하면서 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