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POST.net
체리우체국 - 메일친구 손편지친구 교류

펜팔 검색 결과 : 543

민수 / 57 /
비공개
안녕하세요. 저는 57 남자입니다. 작년에 이혼과 퇴직을 하고 지금은 혼자 살고 있습니다. 좋은 분이랑 인연 만들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전승희 / 45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처음으로 펜팔싸이트에 글을 올려봅니다. 이메일편지로 편하게 대화 나눌 수 있는 분이시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혜원 / 34 /
경기도
착하고 메너 좋으신 분이면 일단 환영입니다.^^ 여자분들 총각분들 혹은 저처럼 돌싱분들도 다 환영합니다. 서로에게 따뜻한 우유같은 펜팔친구가 되어주실 분이면 메일 보내주세요.
설희 / 31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이메일편지 쓰면서 친하게 지낼 친구 찾습니다. 편하게 성별. 나이 관계없이 이런저런 이이야 나누는 그런 친구있었으면 하네요^^ 진심을 나누며, 가을냄새를 닮아가는 인연을 기다려 봅니다 :)
호텔 델루나 / 25 /
경기도
안녕하세요,수원에사는 25살 남자 입니다. 예전에 군대가기전20~21살일때 펜팔이 저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아서 다시 해보려구 합니다! 생각있으신분들은 위주소로 선 펜팔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바구니 / 22 /
경상남도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가는 것도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어려운 것 같아요. 펜팔을 해보자 생각이 들어 가입했습니다.글로 사람을 사귄다는 건 신기하고 매력적인 것 같아요. 취미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날로그나 빈티지를 좋아해서 손편지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이,성별은 상관 없어요:) 하지만 교제를 위한 연락은 사양하겠습니다.
Michaelaroup / 28 /
대구광역시
Click Here asset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