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영화보고, 음악듣고, 운동하는 거 좋아합니다. 예전엔 건강했지만.. 지금은 몸이 아주 조금 안좋아.. 잠시 병원에 있어요.. 하지만 별다른 건 없고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고.. 서로 위로 해주고 격려 해주면서 도우면서 보람도 느끼고 위로를 받기도 합니다. 서로 손편지 쓰며 오래 오래 친구로 인연 이어가길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 건강하시고..
초이 / 14 / 여
경기도
안녕하세요 펜팔은 처음입니다. 먼저 다가와주셨음 합니다// 손편지로 받았으면 좋겠어요. 제 나이대와 비슷한분이 오셨음 합니다.:)
greenhouse / 24 / 남
비공개
안녕하세요 친하게지내요 답장은 꼭할게요
살얼음 / 19 / 여
서울특별시
손편지 친구 구해요! 메일이나 쪽지로 말씀주세요. 글씨는 못써도 한자한자 눌러담는 정성이 좋아 편지를 쓰던 사람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 봐요. 나이 성별 상관없이 서로 소소하게 좋은 소통을 나눌 분을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senseshin / 32 / 남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편지나 메일 친구구해요^^
나비소녀 / 21 / 여
비공개
안녕하세요!! 나비소녀라고 합니다. 제가 재가입을 했어요 얼굴을 공개해놨었는데 제 얼굴이 도용된다거나 하는 그런 상황을 방지하는 차원도 있고 얼굴만 보고 펜팔하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은데 저는 그런분 말고 저는 오래 갈 펜팔 분을 찾아서요 펜팔인데 얼굴 볼 필요는 없다 생각합니다., 개인의 사생활이니까요
소울메이트 / 29 / 남
서울특별시
한 줄 프로필로 저라는 사람을 어떻게 판단할까요? 서로 이야기하면서 친해지기로 해요~ 주저말고 메시지 주세요. 해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