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마음으로 하는 인연바래봅니다ᆢᆢ 펜팔손편지든ᆞ이메일이든 마음가득ᆢ행복한 나눔의인생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지친마음 빈가슴에 따스한 행복이깃들길 바래봅니다ᆢ까다로운 조건의 친구님들은 그냥 지나쳐주십시요ᆢ😍😘행복하세요ᆢᆢ감사합니다.
한정헌 / 45 / 남
제주특별자치도
독신 남성입니다. 메일 펜팔은 처음입니다. 휴직 중이라서 시간은 많습니다. 좋은 메일 친구를 갖게 되길 바랍니다.
굿데이 / 34 / 여
비공개
오래도록 꾸준히 연락할수 있는 친구를 찾아요. 편한 마음으로 대화하면서 서로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할 수도 있고, 지루한 자신의 일상도 들어주면서 얘기할 수 있는 편한 분, 영화랑 음악 좋아하고 ..이런 분이면 환영입니다.^_^
해달 / 26 / 남
비공개
안녕하세요 타지에서 일만하다보니 힘들고 외롭기도하고 다른사람들은 어떤생각을 갖고 어떻게 살고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예전에 했던펜팔의 좋은기억이 떠올라 이메일 펜팔 친구 찾아봅니다. 어떤 이야기든 고민이든 서로 편하게 나눴으면 좋겠어요. 좋은 친구되어주실분은 연락주세요~
이민우 / 28 / 남
경기도
안녕하세요 처음으로하는거라 잘몰라용잘부탁드립니다
sensrshin / 30 / 남
서울특별시
서울에서 일하고요 시쓰는걸좋아합니다 좋은인연 기다려요
보배 / 50 / 남
울산광역시
오늘도 내일도 푸른하늘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사연을 나누었던 애틋한 시절이 있었건만 지금은 하늘엔 뭉개구름만 두둥실 나그네 되어 방랑자처럼 어디론가 향해서 가고 있네요. 그 누군가를 향한 알수없는 그리움은 흰구름이되어 훨훨 나래를 펼치면서 어느곳엔가 살짝 내려 앉고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