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POST.net
체리우체국 - 메일친구 손편지친구 교류

펜팔 검색 결과 : 491

시시 / 33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저는 시시라고 합니다. 88년생이고 한국에서 살고있는 홍콩여자사람입니다.  우연히 체리우체국을 알게 되서 프로필을 등록했습니다.  한국어도 연습할 겸 좋은 친구도 만들고 싶습니다. 언제든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레몬 / 40 /
경기도
저는 40살 여자 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좋은 친구 만나고싶어요ㅎ 나이는 좀 많지만ㅠ 따스한 마음 나누면서 친구 하실분 메일 주세요.
/ 18 /
경기도
오래된 사이트인 것 같지만 마음이 잘 통하는 친구를 사귀고 싶어서 조심스럽게 작성해봐요 저는 2005년생 18살이에요 예쁜 옷들과 다이어리 쓰기, 드라마 보는 것도 좋아해요 가까워지면 손편지도 주고 받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성별은 상관 없지만 제 또래분들과 대화해보고 싶어요 
Alex Park / 42 /
해외
미국에 거주중인 유부남입니다. 결혼생활이 너무 힘들어서 이메일로 인생상담 서로 해주실분 찾아요.
리벨리 / 32 /
경기도
제친구랑 손편지 하면서 지내실분계신가요? 신체건강하고 정말착한친구입니다. 사정상 교정기관에 있어 ㅠㅠ 대신하여 올립니다... 긍정적이고 서로 일상적이 얘기하면서 지내시면좋을듯합니다. 이메일주시면 회신해드리겠습니다
연서 / 18 /
비공개
22년도 기준 18살이고, 취미 공유나 고민 상담 같은 것들을 위주로 소소한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성별 상관없이 십대~이십대 초반이신 분이면 더 편하게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활성화가 되어있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언젠가 올 메일을 기다릴게요.
이버 / 23 /
전라남도
안녕하세요 ~~~~ ! 23세 전남 여자에요 !!! 우연히 펜팔이란거 알게되어가지고 .. 인터넷상이 아닌 손편지로 사람들과 대화 하고싶어서요 !! 성별 나이 상관없어요 !!! 한달에 한번이라도 손편지 주고받으며 연락하실분 계실가요? 이메일로 연락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