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POST.net
체리우체국 - 메일친구 손편지친구 교류

펜팔 검색 결과 : 436

안현환 / 31 /
비공개
안녕하세요~ 어릴 적 해외랑 국내 친구랑 펜팔 하던 좋은 기억이 많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해외에 있다가 한국에 와서 펜팔 친구를 찾습니다. 남/여 상관없이 거리낌없이 소통할 수 있는 분이면 언제든지 편지 써 주세요. 각박하고 바쁘게 살았던 일상에 쉼표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 익명이라고 비매너로 써주시는 분은 정중히 답변 안합니다. 감사합니다.
SAJA / 34 /
충청북도
안녕하세요 펜팔 친구 찾아요 같은 나이대 남/여 였으면 좋겠어요 21년 올해 34살입니다 저는 손편지 친구 찾아요 하다가 귀찮아서 안하실 분은 하지맙시다 .. 손편지도 꾸준히 해야 하는 거라서 한번 귀찮아지면 편지쓰기가 귀찮아진다고 합니다 정말 늙어서도 편지 쓰실 분만 연락주세요!
신바울 / 50 /
광주광역시
50대 남성 전문직입니다 키 172 체중 75 50-60대 여성친구를 찾습니다 옛 추억을 생각하며 마음으로 비밀까지도 터놓고 애기 할 수 있는 여성을 찾습니다
김양기 / 53 /
대전광역시
안녕하세요 친구가 . .
이재우 / 29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서울에 올라온지 얼마 안되서 주위에 소소하게 일상 이야기할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평소 이야기를 하거나,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 편하게 메일 주세요~!
민이 / 30 /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직장인입니다 펜팔친구와 일상과 고민에 대한 이야기 등 많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를 구하고 싶습니다 자주 이야기 하며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분이 메일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노부 / 52 /
비공개
안녕하세요. 절은시절 일본에서 생활하다 10년전에 귀국하여 서울에 정착한 노부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무료함은 어쩔수 없네요.ㅎ 일상 이야기속에서 즐거움을 나누실분이 계신다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